홈
>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-
[해외직구 구매 필수]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관련 안내
"휴대폰 인증"을 통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공인인증서가 있으신 경우 "공인인증서 프로그램 다운로드" 하셔서 발급받으시면 간편합니다.
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쉬워요~
1
2
3
4
5
6
7
8
9
-
주문한 제품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?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은,
스텝1: 뉴질랜드 현지의 제품 재고여부를 확인합니다.
스텝2: 재고가 없는 제품은 제품 본사로 주문하여 회사 입고를 기다립니다. 회사 입고는 짧게는 1~7일, 길게는 1달 소요가 되며, 입고일이 긴 경우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드립니다.
스텝3: 재고가 있는 제품은 "주문확인"에서 "준비" 단계로 넘어갑니다. (준비 단계 에서의 주문건도 갑작스런 주문 폭주로 인해 제품 품절가능합니다.)
스텝4: 항공특송 마감일에 맞춰 고객님 주문건 준비가 되어 공항으로 보내지면 "준비" 단계에서 "배송" 단계로 넘어갑니다. 항공특송 마감일은 1주일에 2번정도 있습니다.(계절이 따라 증편, 감편 가능)
스템5: "배송" 단계에서의 주문건은 "마이페이지" 에서 "배송조회" 를 클릭하시면 한국 내 입항일 부터 통관진행여부와 현재 위치를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한국 인천공항 입항 전에는 "결과없음" 메세지가 보이실 겁니다. 입항일은 항공사의 갑작스런 스케줄 취소 또는 변경 또는 기상악화에 의해 변경이 되어 배송지연이 되는 결과를 낳습니다.
한국과 뉴질랜드의 시간차 (3시간~4시간)가 있기 때문에 항공특송 마감일에 주문하셨다해도, 한국시간 오전중에 특송 마감이 되는지라 부득이하게 다음번 마감일로 배송이 됩니다.
(예) 월요일 한국시간 오전9시 뉴질랜드 항공특송 마감 --> 월요일 한국시간 오전9시이후 주문건 --> 다음 항공특송 마감일, 수요일 혹은 금요일로 진행
그러므로 같은 요일 주문하신 분들의 한국 내 수취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주문 조회, 배송조회는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"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엔젯에코넷 대표번호 070-8796-0707 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-
식품 소비기한 표시제
저희 엔젯에코넷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은
뉴질랜드 현지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, 기한 내 소비할 수 있는 제품들만 엄선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현지에서 생산되고 판매되는 제품들은 갑작스런 품절, 단종, 단종 후 재생산, 수시 생산을 하고 있어 계속적인 업데이트가 어렵습니다.
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존중하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소비기한(또는 유통기한): 상시 제조(또는 수시 생산)되는 상품으로 표기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관련 내용은 070-8796-0707 또는 "고객문의" 또는 "상품문의"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위와 같이 전화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엔젯에코넷